[뉴스] 필사적인 리얼 생존 어드벤쳐, '뉴본'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허재민 기자 (desk@inven.co.kr)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2일(금), 모바일 게임 '뉴본 for kakao'의 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2018년 1월 말에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 희망자들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신청하면 된다. 안드로이드 OS 기기를 보유한 만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18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뉴본'은 솔트랩(대표 김세웅)이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개발 중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으로, 행성 충돌로 인해 발생한 대재앙 ‘아포칼립스(Apocalypse)’ 이후 살아남은 인간들의 필사적인 생존기를 선보인다.
테스트를 통해 '뉴본'은 각기 다른 사연으로 생존 경쟁에 뛰어든 캐릭터 7종과 함께,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따라 진행되는 ‘여정’, 2대2 PVP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배틀 레이스’,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여러 이용자가 서로의 적이 되어 싸움을 벌이는 ‘레드존’ 등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기간, '뉴본'이 갖춘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 요소와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해 다양한 총기를 정식 출시 후 선물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뉴본은 아바 등의 FPS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핵심 개발진이 합심해 만들고 있는 색다른 게임으로, 게임 곳곳에서 세심한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각종 무기와 도구 등을 활용해 생명을 위협하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짜릿한 긴장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와 '뉴본'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재민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