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국어판을 PlayStation®4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로도 발매한다고 밝혔다.

2016년 6월에 발매한 전작 '진격의 거인' 한국어판에서는 공중을 자유 자재로 날아다닐 수 있는 '입체기동 장치'를 구사한 고속 이동의 상쾌함과, 동료와 거인에게 맞서는 공투 액션, 마치 TV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조작하고 있는 듯한 감각을 맛볼 수 있는 그래픽 표현 등 세계적으로 '진격의 거인'팬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록된 시나리오는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Seaeon2'까지로 전작에서 대폭 증가. 원작을 추체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작자의 검수 아래 본 작품만의 전개도 그려진다. 또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도 전작의 3배 이상이 되는 총합 30명 이상이 등장하므로 마음대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볼륨 있는 내용이다.

또한 플레이어의 외관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주인공'도 등장. 조사병단의 일원으로 스토리에 깊이 관여하여 동료들의 새로운 모습도 엿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원작 캐릭터들과의 교류에 초점을 맞춘 '일상 파트'도 탑재하여 게임만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한국어판은 2018년 3월 15일 PlayStation®4,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