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에서는 2009년 기축년 첫 번째 업데이트를 8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겨울 방학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눈 싸움장 맵], [눈사람인형], [신규 이모션 7종] 등 3가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단순한 맵이 아닌 게임내에서 신나게 눈싸움을 즐길 수 있는 [눈 싸움장 맵]은 게임이 시작된 후 플레이어들은 눈뭉치 세트 액세서리를 강제 착용하게 되며 일반 매치 모드와 달리 눈 싸움 형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독특한 맵이다. 특히 눈 뭉치 세트의 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스킬을 연출 할 수 있어 실제 눈싸움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즌용 액세서리인 [눈사람인형]은 눈싸움용으로 만들어졌으며, 몸에 붙어 있는 눈을 떼어 눈뭉치를 만들어 공격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눈뭉치를 빠르게 던지면서 연사 공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컨텐츠는 오픈 이후 새롭게 선보인 신규 이모션 7종이다. 이모션을 이용하여 게임내에서 플레이어들간의 의사를 표현할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맵에서 감정표현을 연출할 수 있어 커뮤니티를 강화 시킬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 2’ 김낙일 팀장은 “겟앰프드 시즌2와 함께 유저분들이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겟앰프드 시즌2가 유저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축년 올 한해 유저 지향적인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