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소프트]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 서비스하는 전략적 PVP ‘시공찬가 온라인’은 오는 15일 고레벨 플레이어들을 위한 대규모 레이드인던 ‘봉인의 성지’ 업데이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오랫동안 베일에 가려져왔던 ‘봉인의 성지’는 3명 ~ 12명의 파티를 통해 진입할 수 있는 레이드 인던으로 1개의 마을과 5개의 인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지역 몬스터들의 평균 레벨이 100으로 맞춰져 있어 레벨제한이 110으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신규 아이템 80여 종과 퀘스트 50여종이 다량으로 추가된다.

금번 업데이트에 대하여 락소프트 민은영팀장은 “’봉인의 성지’는 지금까지의 인던과는 차원이 다르다. 1개의 인던을 정복하기 위해서는 3개의 소인던을 단계별로 공략해야 하므로 전략과 전술, 클래스 별 파티 조합이 필요하다. ‘봉인의 성지’를 통해 시공찬가 만의 전략적 레이드 인던 방식을 선보이겠다.”라며 업데이트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시공찬가 온라인은 봉인의 성지 공략법을 회원들끼리 공유할 수 있도록 공략 게시물을 올려 준 회원들을 추첨하여 캐시를 지급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