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Inc.(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독창적이고 리드미컬한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는 PSP®용 리듬 액션 게임 PATAPON™의 후속 작 PATAPON™2 동챠카♪ (이하, 파타퐁 2)를 한글화 하여 1월 23일 발매 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수수께끼의 작은 생물 “파타퐁” 들의 신이 되어 타이코(북)의 리듬을 조종해 지고톤 족을 물리치고 전설의 땅으로 향한다는 전작 ‘파타퐁’ 에 이어 ‘파타퐁 2’에서는 평화를 되찾은 파타퐁들이 배를 만들어 세계의 끝으로 가려는 도중에 거대한 괴물에 의해 습격 당하며 어느 미지의 대륙에 불시착하게 된다. 헤어진 파타퐁들을 찾기 위해 다시 한번 타이코를 두드리며 또 다시 모험이 시작된다.

즉석에서 파타퐁이 타이코 소리에 대응한 구령을 들려주며 파타퐁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듯한 본 게임은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와 리듬액션이 융합된 독특한 게임성으로 주목 받은 바 있으며 더욱이 이번 ‘파타퐁 2’ 에서는 다양한 미션과 미니게임, 보다 풍성한 아이템과 출현 보스 등의 알찬 구성을 보이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작의 저장 데이터의 일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작의 엣센스는 그대로 남긴 채, 영웅 파타퐁이라는 신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하는 한편, 동챠카(멀티플레이) 모드를 탑재하여 최대 4명이 함께 협력하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어 플레이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타퐁 2” 한글판 스크린 샷>



[예약판매]
예약판매 기간: 1월 15일 ~1월 19일
프리미엄: 파타퐁 로고 삽입 1G USB 메모리



<예약판매 프리미엄 이미지>




<게임 기본정보>
1. 타이틀명: PATAPON™2 동챠카♪
2. 출시기종: PSP® (PlayStation®Portable)
3. 장르: 커맨드 카니발
4. 언어: 자막, 매뉴얼 한글
5. 발매일: 2009년 1월 23일 예정
6. 가격: 46,000원
7. 플레이 가능 인원: 1인 (애드혹 모드시 2~4인)
8. 이용가능연령; 전체이용가
9. 권리표기: © 2009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 2009 Rolito/Inter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