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는 1월 25일(목) OBT를 기념해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벨업 할때마다 은량, 기념주화, 보따리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달성 이벤트가 시작되며 50레벨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일매일 출석 도장을 찍는 것이 핵심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후 총 4주차까지 꼬박꼬박 진행하면 [스킨 패키지 - 성수/소문 세트]를 받게 된다.

그리고 기념주화를 모아 경품을 응모하는 천애 경품 교환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체크와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하면 기념주화가 모이는데, TV/맥북 에어/문화상품권/넥슨캐시 등 다양한 현물 경품과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OBT 기념 3종 이벤트 시작.



■ 18칸 가방과 임무 완료권까지! 레벨달성 이벤트

3월 15일(목) 점검 전까지 레벨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6레벨 달성시 천애기념주화 100개, 웹페이지에서 레벨달성 천애상자 받기를 눌러 9레벨 달성 천애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9레벨 달성 천애상자는 수양단 1만, 10칸 보따리, 은량 10금을 얻을 수 있으며 26레벨 달성 천애상자에선 붉은 여우아 15칸 가방을 얻을 수 있다. 50레벨까지 달성하면 심법 초기화 단약 1개와 천괴폐 200개를 얻게된다.

레벨업 달성 이벤트의 천애 기념주화는 넥슨 ID 기준으로 1회만 지급, 지급된 아이템과 재화는 모두 캐릭터 귀속이다. '레벨달성 천애상자 받기'를 클릭한 후 선택한 캐릭터의 우편으로 보상이 지급되어 인게임에서 확인 가능하다.

☞ 18칸 가방과 임무 완료권까지! 레벨달성 이벤트[바로가기]


▲ 일정 레벨 달성시 천애상자를 받게 된다.



■ 꾸준히 출석하면 스킨 패키지 지급! 1일 1천애 출석체크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도 3월 15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다. 총 4주차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1일차부터 차근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템 받기 클릭시 보상을 받게된다.

1주차 출석은 화양환 5개와 은량 5금, 2주차는 칠야과 5개와 은량 7금, 3주차는 섬화상 5개와 은량 8금 마지막 4주차는 옥골초 5개와 은량 10금을 매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매일 출석시 천애기념주화 100개를 꾸준히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실제 접속일을 기준으로 아이템이 지급된다. 예를들어 이벤트 기간이 10일 지났는데 그동안 4일 접속, 2일 미접속, 다시 4일을 접속한 경우 8일차 보상을 받게 된다.

☞ 꾸준히 출석하면 스킨 패키지 지급! 1일 1천애 출석체크 이벤트 [바로가기]


▲ 출석체크하면 기념주화 증정!



■ 넥슨캐시, TV를 노려라! 천애 경품 교환소 이벤트


지금까지 이벤트로 얻은 천애기념주화로 여러가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현물 경품을 노리거나, 인게임 아이템 뽑기, 넥슨캐시 교환 등 3가지 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응모하면 된다.

현물 경품으로는 천애명월도 커스텀 PC+모니터, 삼성전자 55인치 TV, 애플 맥북 에어는 물론 문화상품권 5천원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까지 천애기념주화를 소모하여 응모가 가능하다.

인게임 아이템 뽑기도 가능하다. 사용시 바로 완료시켜주는 임무 완료권, 제작 재료 상자와 수양이 들어있는 수양단을 노릴 수 있는 것. 뽑기판을 모두 오픈하면 [등장식]영수 - 곤래곤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넥슨캐시로도 교환 가능하다. 천애기념주화 4,500개를 모으면 넥슨캐시 10만원, 3,500개는 5만원, 2,500개는 3만원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만 교환은 남은 수량이 존재하니 넥슨캐시가 필요하다면 이것부터 교환하는 것을 추천한다.

☞ 넥슨캐시, TV를 노려라! 천애 경품 교환소 이벤트 [바로가기]


▲ 현물 응모는 물론.

▲ 인게임 아이템 뽑기도 가능하다.

▲ 천애기념주화를 넥슨캐시로 교환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