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이콘, 글로벌 게임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 Vcon.TV 런칭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애드테크 스타트업 기업 네이콘(대표 이선진)은 글로벌 게임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인 Vcon.TV를 런칭하였다고 31일 밝혔다
네이콘이 제공하는 Vcon.TV는 게임 광고주에 요구에 따라 해외 인플루언서 매칭부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예산내에서 운영까지 최적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다양한 측면을 제공한다.
Vcon.TV의 특징은 트위치 및 유투브의 게임 인플루언서의 정량적, 정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최적의 컨텐츠를 통해 잠재 고객과 상호 소통함으로써 게임 전환율과 DAU(Daily Active User)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각 채널별, 인플루언서별 캠페인 성과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캠페인 결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Vcon.TV는 북미, 유럽, 남미 및 동남아 지역 모두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마케팅을 시도하려는 게임 마케터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콘 이선진 대표는 "해외 게임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하나의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으며, 국내 게임사에서도 트위치 및 유투브의 해외 인플루언서를 이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원하는 수요는 계속적으로 늘어날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베이냑, 현실의 하이델에서 '서울'을 외치다 [2]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아침의 나라 '서울'이 온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 [4]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바람의나라: 연' 4주년, 7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2 |
▶ [뉴스] 마비노기, 7년만의 전투 재능 '점성술사' 업데이트한다 [6]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2 |
▶ [포토] 왈숙 이모와 함께! '바람: 연' 4주년 현장 풍경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2 |
▶ [포토] 비 정도로는 막을 수 없다, 마비노기의 20번째 생일 파.. [3]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2 |
▶ [뉴스] AI 기술, 게임에 어디까지 적용할 수 있을까 [4] | 박영준 (Poofu@inven.co.kr) | 06-22 |
▶ [뉴스] 네오플 노조, '쟁의'에 95.8% 찬성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1 |
▶ [인터뷰] 밸브에 물었다! 개발자를 위한 '스팀' 꿀팁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1 |
▶ [뉴스] 삼성 오디세이 OLED G6 vs 인벤 놈놈놈 [2] | 백승철 (Bector@inven.co.kr) | 06-21 |
▶ [뉴스] 콘서트 놀러와 ah-oh ayy, 에스파 서울콘+포켓몬 GO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인터뷰] 10년 롱 런의 '서머너즈 워', 한 컴투스 직원의 이야기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21 |
▶ [동영상] 연차각인가...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뉴스] 블리자드, Xbox 일원으로 '게임스컴' 참가 발표 [18]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1 |
▶ [뉴스] 크래프톤과 어도어는 왜 '뉴진스 보호' 대응을 알렸나 [32]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