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게임 스토리를 담은 웹툰을 공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웹툰은 ‘FOX’의 세계관과 각 인물들의 성격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보는 이들에게 게임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이번 웹툰은 ‘영화마왕부하되기’, ‘절대그녀’ 등 다수의 작품 활동으로 업력을 다져온 경석 작가의 작품이다.

이용자들은 작가 특유의 그림체로 재탄생한 ‘FOX’의 캐릭터들과 함께 미리 게임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은 ‘FOX’ 공식카페 내 폭스타그램 게시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8일 정식 출시 예정인 ‘FOX’는 다양한 성인 콘텐츠를 통해 타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를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혈흔이 튀는 화끈한 액션은 목말라 있던 액션의 갈증을 해소하고, 이와 함께 섹시 컨셉 코스튬 및 콘텐츠를 통한 색다른 재미도 선사할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사전예약부터 오랜 시간 FOX 출시를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재미있는 웹툰을 준비하게 되었다. 흥미진진한 FOX의 스토리를 담은 웹툰인 만큼 게임의 이해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 공개된 웹툰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라며,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FOX’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기/방어구 보급상자, 에텔, 골드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공식카페 회원 수 5만 명을 넘기며 대중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FOX’는 이와 함께 진행한 사전예약 50만 돌파 프로모션과 공식카페 5,000명 돌파 프로모션을 가볍게 달성해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