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디게임즈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이디게임즈에서 TCG장르 모바일게임 ‘소울팩션’을 이달 1일 정식 출시했다.

사전예약자 30만을 돌파하는 놀라움을 선사하며 TCG매니아들에게 새로운 기대를 불어 넣어준 소울팩션(SoulFaction)은, 정통 TCG 시리즈를 지향하면서도 소울팩션 만의 특별한 룰과 다양한 스토리로 기대를 불러오고 있는 작품이다.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운 선을 자랑하는 소울팩션만의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등장 영웅들은, 미리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서 그 매력을 한층 더 담아내어 더욱 유저들의 기대를 자극시키고 있다.

‘소울팩션’은 기존의 가로모드를 고수하는 대다수 TCG장르의 틀을 깬 세로모드로 진행되며, 추가로 밀어내기 시스템, 동시 턴 진행 등, 기존 TCG장르에 없던 요소를 가미해 그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디게임즈 측은 ‘소울팩션’은 기존의 TCG매니아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만, 소울팩션만의 간단한 게임방식과 스토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고 전하며, 많이 기대해주신 만큼 풍성한 이벤트와 운영으로 즐거움을 전해드리겠다고 전했다.

‘소울팩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