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에서는 지난 18일 ‘제 1회 겟앰프드 시즌2 길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길드 간담회에서는 상위 그룹 총 7개의 길드 운영자 20여명이 참석해 겟앰프드 시즌2 빅 컨텐츠, 겟앰프드 운영, 길드 시스템, PC방 혜택 및 진영이벤트 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겟앰프드 시즌2 격투의 본질을 보여 주는 진영모드 예고편 ‘진영이벤트’와 길드 시스템에 대한 업그레이드 된 아이디어와 의견, 그리고 대전 액션게임의 1등 게임인 ‘겟앰프드 시즌2’가 가지고 있는 재미에 대한 열띤 논의가 진행되었다.

GM아이리스가 직접 제작한 길드를 소개하는 영상자료와 함께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간담회가 진행되는 동안 게임운영자와 길드원들이 가까워 지는 시간이 되었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이번 길드간담회에 참석한 길드 마스터 및 길드원들은 향후 겟앰프드 시즌 2가 발전할 수 있는 빅마우스 효과 및 전체적인 게임 문화 개선에 앞장서는 소중한 고객들이다.”며, “앞으로도 게임 운영에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시켜 유저 지향적인 겟앰프드 시즌2 모습들을 선보일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