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문용식)의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www.afreeca.com)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 FPS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의 오픈베타 시작과 함께 BJ 방송 페스티벌 를 진행한다.

는 ‘카르마2’의 오픈베타 시작일인 1월 22일부터 3월 11일까지 총 7주 동안, 프로 게임리그 수준인 총 상금 천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아프리카 BJ(Broadcasting Jockey)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 후 매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서 <카르마2> 게임방송을 하면 된다.

BJ 방송 페스티벌로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는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또한 매주 미션을 잘 수행하고, 인기있는 방송을 한 BJ를 대상으로 1위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2위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아프리카는 지난 해 12월 ‘카르마2’ 의 2차 클로즈베타 시기에 맞춰서 온라인 유저 간담회와 이벤트 매치를 포함한 스페셜 방송을 진행해 당시 네이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고 게임 동시접속자수가 폭주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김진석 아프리카 사업부장은 “아프리카에서는 평소에 다양한 FPS 게임 방송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어 신작 FPS 게임의 오픈베타 프로모션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유저층이 확보되어 있다”며 “인기 BJ의 방송과 신작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BJ 방송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 ‘카르마2’ 채널(gametv.afreeca.com/karma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