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마의 도심지 중 하나인 라 코브레리아(La Cobreria)는 창고와 공장, 학교와 주택 등 파밍이 가능한 다양한 건물이 존재하는 지역이다.

지역은 크게 공장 지역과 주택 지역 두 가지로 나뉘며 건물의 배치가 복잡하지 않고 파밍 기대치가 높은 공장 및 창고가 곳곳에 존재해 파밍 시작 지점으로 나쁘지 않은 곳이다. 외곽에 위치해 있는 지역 특성상 접근성이 좋지는 않지만 그만큼 많은 유저가 몰리지 않는 지역이기 때문에 안전한 파밍이 가능한 편이다.

단, 지역을 주변의 산맥과 먼 거리를 우회해야 하는 도로 탓에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어려울 수 있다. 때문에 파밍 시 자기장의 배치와 이동 시간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 미라마의 교통과 운송의 수도, 라 코브레리아(La Cobreria)


◆ 라 코브레리아의 장·단점과 주요 특징

= 장점
ㄴ 주택은 물론 파밍 기대치가 높은 공장, 창고 건물이 존재
ㄴ 인원이 많이 몰리지 않는 지역이기 때문에 안전한 파밍이 가능

= 단점
ㄴ 외곽에 위치해 있어 자기장의 배치에 따라 대처가 어려울 수 있음
ㄴ 차량 생성 포인트 간의 거리가 멀어 차량 확보가 어려울 수 있음

= 주요 특징
ㄴ 지역 내에 공장 단지와 주택 단지가 공존함




■ 미라마의 쇠락한 산업 지역, 라 코브레리아

맵의 북서쪽 외곽에 위치한 라 코브레리아는 폐하가 되기 이전, 미라마의 교통과 운송의 수도라는 별칭이 있던 곳이다. 산업 단지로 발전했던 곳이기 때문에 지역 내에는 조차장 등의 흔적들을 발견할 수 있다.

거대한 조차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공장 단지와 주거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는 라 코브레리아에는 공장와 창고, 주택 등 다양한 건물을 통해 생존을 위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지역이다.

외곽 지역이라는 특징 덕에 안전하게 파밍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지역 이동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


▲ 맵의 북서쪽에 위치한 라 코브레리아



● 파밍 루트

라 코브레리아에서의 파밍은 크게 공장 단지와 주거 지역으로 나눠 진행이 가능하다. 공장 단지에는 건물의 수가 적지만 파밍 동선이 단순하고 아이템 생성 확률이 높은 공장과 창고를 통해 파밍이 가능하며 주거 지역에는 다수의 건물을 통해 파밍을 진행할 수 있다.

주거 지역에는 공장 단지와 마찬가지로 공장 및 창고 건물이 존재한다. 비교적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주거 지역 파밍 시 이 건물들을 시작으로 파밍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주거 지역 서쪽에 위치한 학교를 통한 파밍도 가능하다. 단순한 단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넓게 뚫려 있는 창문을 통해 건물 내의 아이템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건물 내로 진입을 위해서는 반드시 문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창문을 통해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이 있는 교실만을 찾아 파밍을 하는 것이 동선 최적화에 도움이 된다.


▲ 지역의 크게 공장 단지와 주거 지역으로 구분이 가능하다.

▲ 공장 및 창고를 시작으로 파밍하는 것이 좋다.

▲ 지역 내에는 총 4개의 주요 공장 및 창고가 존재.

▲ 주거 지역 서쪽에 위치한 학교를 통해서도 파밍이 가능하다.





● 차량 생성 포인트

라 코브레리아에는 총 5개의 차량 생성 포인트가 존재한다. 각 차량은 주거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다. 각 차량 생성 포인트가의 거리가 꽤 있으니 낙하 시 차량의 위치를 대략적으로 파악해 두는 것이 좋다.

해당 차량 포인트들은 주위에 엄폐물로 삼을 만한 마땅한 구조물이 존재하지 않는다. 때문에 지역 내의 다른 유저나 외부에서 접근해 오는 적의 기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 [A] 서쪽 도로변 차량 포인트



◎ [B] 남서쪽 도로변 차량 포인트



◎ [C] 남동쪽 도로변 차량 포인트



◎ [D] 공장 단지 도로변 차량 포인트



◎ [E] 공장 단지 도로변 차량 포인트





● 주요 포인트 및 주의점

라 코브레리아는 외곽에 위치해 있어 유저가 많이 몰리지 않는 비인기 지역이다. 하지만 비행기의 루트, 자기장의 배치에 따라 이곳을 점령하기 위해 접근해오는 적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포인트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

주거 단지에는 옥상에 올라갈 수 있는 건물들이 다수 존재한다. 해당 건물들의 옥상을 통해 지역의 전체적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니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다. 공장 단지에서 교전이 일어날 경우에는 컨테이너 등의 구조물을 엄폐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자기장 배치에 따른 지역 이동 시에도 주의가 필요하다. 어느 정도 지역의 규모가 있는만큼 파밍에 소요되는 시간이 긴 편이고, 차량 생성 포인트 간의 거리가 멀어 자기장 시간에 신경 쓰며 미리 대처할 필요가 있다. 또한, 세 방향으로 뚫려 있는 도로들은 엘 포소, 산 마르틴과 같은 도심지와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시 주의가 필요하다.




▲ 주거 지역 내의 옥상 활용이 가능한 건물들



▲ 옥상을 통해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 자기장의 배치에 따라 이동을 위한 시간이 크게 소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