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리위즈


스타트업 게임개발사인 트리위즈(대표 김영화)가 모바일 MMORPG '소울매직온라인'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울매직온라인은 2D 게임만의 감성 및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도트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함을 살린 게임이다. 이미 특정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이달 안에 안드로이드 및 iOS 동시 출시를 목표로 국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울매직온라인은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스탯 능력치를 상승할 수 있고, 직업마다 정해진 스킬이 아닌 자신에게 맞는 스킬을 수집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고유한 스킬을 가진 정령과 함께 던전 진행 및 사냥이 가능해, 나만의 정령을 잘 육성하는 전략도 필요하다.

또한 캐릭터의 모자, 의상, 무기, 날개 등 다양한 코스튬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도 존재한다. 현재는 워리어와 매지션 2가지 직업만 선택할 수 있지만, 추후 궁수 및 다양한 직업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길드와 친구 시스템 등을 통해 폭넓은 커뮤니티 시스템을 지원한다.

트리위즈 김영화 대표는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해 서로 피드백을 주고 받아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고, 함께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 공식 카페를 통한 커뮤니티 활성화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소울매직온라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