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Games


이제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Burnout Paradise Remastered)'와 함께 도시를 휘젓고 다니며 난장판으로 만들어 볼 시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바쁜 도심 속 도로에서 야성적인 산악 도로까지, 궁극의 드라이빙을 위한 놀이터인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신나게 달릴 수 있습니다.

이번 리마스터작에는 빅 서프 아일랜드가 업데이트된 DLC를 포함하여 꼼꼼하게 재탄생 되었으며, 신선한 충격을 줄 PlayStation 4 Pro와 Xbox One X의 4K 화질도 구현되어 있습니다.

운전 안내서와 같은 책은 던져버리고 스피드를 올려 도시를 휘저으며 신기록을 달성해보세요. 또한 많은 트랙들을 주행하며 친구들을 상대로 자신이 얼마나 강하고 무자비한지 보여주세요. 도시를 이리저리 휘저으며 꽉 막힌 도로를 시원하게 박살내고 여러분의 백미러에 값비싼 흔적을 남겨보세요.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는 PlayStation 4 및 Xbox One의 스토어에서 디지털 구매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올해 하반기부터는 PC용 Origin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처음으로 PC 플레이어들에게 빅 서프 아일랜드의 추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