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펍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사전 예약 35만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를 오는 29일(목) 출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드래곤삼국지’는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 꾸준히 게임을 즐기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을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서비스를 앞세워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달 3만 3천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도중 실수로 잘못된 선택을 한 경우 이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월 1회 복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래곤삼국지’는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만 해도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스타팅 패키지를 지급한다.

‘드래곤삼국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위해 각 대륙에 흩어진 드래곤 알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해 이를 코믹하게 풀어낸 게임이다. 아울러, 진화를 통해 드래곤을 성장시키는 재미와 전투시 장수 배치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 국가 내 관직을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투를 비롯해 군단 쟁패, 광산 쟁탈 등 PVP 콘텐츠,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미니게임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한편, ‘드래곤삼국지’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