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펀셀123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MMORPG ‘렐릭:신의노래(이하 렐릭)’가 원스토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꽃길만 걷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렐릭’은 원스토어와의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고 아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꽃길만 걷자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신규로 생성된 계정을 대상으로 고급 인게임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캐릭터 80레벨을 달성하면 인게임 재화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렐릭’은 동양적인 신비로움과 아름다운 판타지를 경험하며 끝없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 화려한 스킬을 지닌 검종, 운현, 명도 3가지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고, 이들의 강력한 무기를 이용해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펫, 탈것, 날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장비 제작, 수집, 커뮤니티 콘텐츠 등으로 다양한 성향의 이용자들을 만족시키며, 특히, 여성 이용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결혼과 파티사냥, 코스튬 등도 마련되어 있다.

펀셀123코리아 김유상 본부장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원스토어와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