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연인과 함께 게임하면 선물 드려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들이 커플들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패션댄스 게임 ‘데뷰’ (http://debut.pmang.com)는 2월 11일부터 16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제작된 초콜릿 모자와 하트막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발렌타인데이 특별아이템으로 코디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면 14쌍을 선정하여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게임을 진행하면 게임머니를 20% 추가 제공한다.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 (http://R2beat.pmang.com)에서는 최고의 커플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판에 다정한 커플사진이나 스크린샷, 함께 게임하는 동영상을 등록하면 최고의 5커플을 선정해 게임 속에서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커플링을 제공한다. 커플링은 특별 제작된 희귀아이템으로 소장가치가 있어 커플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횡스크롤 MMORPG ‘텐비’ (http://tenvi.pmang.com)는 2월 12일부터 3월 2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게임 속에서 커플로 연결된 유저들에게 축하의 선물로 하트반지와 목걸이 등을 제공한다. 또 텐비광장에 등장하는 ‘초콜릿 요정 NPC’에게 초콜릿 요리책을 받은 후 초콜릿을 만들어 요정에게 선물하면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향상시켜준다.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http://raycity.pmang.com)에서는 2월 12일부터 16일까지 게임여성NPC가 주는 초콜릿으로 아이템샵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빙고지’ 1줄 완성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밀리터리 FPS ‘스페셜포스’ (http://specialforce.pmang.com)는 13일부터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이동속도를 높여 주는 ‘러브두건’ 아이템 3일 권을 매일 지급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피망 사이트(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