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김건일)가 개발ㆍ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데카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기획되었으며, 게임을 통해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할 시 일정 확률로 공격력과 방어력 등을 높여주는 발렌타인 초콜릿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달콤한 초콜릿’이라는 이름의 이 아이템은 10분 동안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 최대HP와 MP를 올려주는 버프형 아이템으로 사냥 시 큰 도움을 준다.

두 번째 이벤트는 ‘마을습격사건’으로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 마을에 대규모 몬스터가 깜짝 출현하여 즐거운 축제의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선물하기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신규 믹스 회복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하이 윤장열 사업총괄 이사는 "<데카론>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발렌타인데이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데카론>도 하고 우정도쌓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데카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