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팀 보스턴 업라이징에 Meta Bellum의 서브 힐러 'AimGod' 권민석 선수가 입단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4월 10일(수), 보스턴 업라이징은 팀 리그 홈페이지(링크)와 SNS(링크)를 통해 'AimGod' 권민석 선수와 지난 4월 3일 정식으로 계약을 했다고 발표했다. AimGod 선수는 계약 이후 곧바로 비자 수속을 밟는 중이며, 수속이 끝나는 대로 경기에 출전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이번 영입에 대해 보스턴팀의 게이밍 매니저 Chris 'HuK' Loranger는 "AimGod 선수의 입단을 소개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AimGod 선수는 게임 안과 밖에서 우리가 선수로부터 찾고 있던 자질들을 갖춘 선수이며, 보스텀 팀에 있는 동안 함께 성장하고 더 나아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다. 그의 플레이를 직접 보게 되어 너무 기쁘고, 최대한 빨리 그를 팀에 포함시키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AimGod 선수는 현재 컨텐더스 진출 팀인 Meta Bellum에서 서브 힐러를 맡고 있으며, 컨텐더스 무대에서 젠야타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두각을 나타내 왔다. AimGod 선수가 영입되며 보스턴은 Neko와 Kellex, Snow, Avast와 함께 총 다섯 명의 서포트 역할 선수들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도합 10명의 로스터로 남은 시즌 일정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