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4월 20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VR‧AR 엑스포 2018(SEOUL VR‧AR EXPO)' 전시회에 여명숙 위원장과 홍순철 위원을 비롯한 임직원 10여 명이 현장을 방문하여 게임업계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업계현안 등을 청취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전시회에 참가한 VR‧AR 게임관련 기업들을 대상으로 게임물 등급분류제도에 대한 안내와 의견수렴 및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마련됐다.
게임위는 설문결과를 바탕으로 등급분류제도를 정비하여 업계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다.
여명숙 위원장은 "이번 설문 조사는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청취와 개선된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진행했으며, 등급분류시스템에 대한 업계의 불편사항이 일부 해소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글로벌 게임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5]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6]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