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 자료제공]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의 홍보모델 연우의 화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홍보모델로 모모랜드 연우를 발탁한 '프리스타일2'는 연우의 매력 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컨셉은 건강미, 섹시함, 귀여움, 청순함이다. 화보에서는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연우의 얼굴 표정을 확인할 수 있고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연우는 '프리스타일2'를 통해 다양한 매력과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그중 하나로, '프리스타일2'에서는 곧 연우 모습을 그대로 대입한 신규 캐릭터도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스타일2'는 원작 PC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시켜 개발된 모바일 농구게임이다. 최근에는 e스포츠 대회도 열리는 등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화보 촬영장에서도 연우는 시종일관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촬영장의 분위기를 띄웠다. 바쁘고 힘든 와중에도 밝은 모습을 보여준 연우 덕분에 결과물도 잘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라며, "비타민 같은 매력을 가진 연우가 프리스타일2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란 확신을 더욱 강하게 얻는 계기가 되었다. 아울러, 조만간 공개될 연우의 이러한 매력이 적극 반영된 캐릭터가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