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는 지난 12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대전격투 게임의 ‘스트리트파이터 IV’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PlayStation® 체험 존 중의 하나인 W Style Shop에서 세계적인 초고수 ‘풍림꼬마’와의 대결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리즈 탄생 20주년을 맞이하게 된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 ‘스트리트파이터 IV’는 전작에 이어 10년 만에 발매되어 그 동안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스트리트파이터 IV’는 차세대 게임기의 성능을 최대한 살려 3D의 화려함으로 2D의 추억을 재현하고 있으며 친숙한 격투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PlayStation® 체험존에서 펼쳐지는 이벤트에 등장하는 고수 ‘풍림꼬마’는 PlayStation®Network에서 현재 세계 랭킹 1~3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의 ‘스트리트파이터 IV’ 초고수이며 ‘풍림꼬마’와의 대결에서 1승을 하신 분께는 ‘스트리트파이터 IV’ 달력을, 2연승을 하신 분께는 ‘스트리트파이터 IV’ 게임 타이틀을, 그리고 3연승을 하신 분께는 PLAYSTATION®3 본체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참가만 하여도 PLAYSTATION®3 1대, PLAYSTATION®3 S/W 10매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매월 W Style Shop에서 진행하고 있는 PSP® (PlayStation®Portable)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는 2월 22일 일요일, 오후 3시~6시에 서울 신촌 연세로에 위치한 ‘W Style Shop’ 지하 1층 PlayStation® 체험존에서 펼쳐지며 참여한 분들은 ‘스트리트파이터 IV’도 즐기고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