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헬게이트: 런던(http://hg.hanbiton.com, 이하 헬게이트)이 조금씩 달라져가는 모습에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헬게이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몬스터 인 스톤헨지’ 이벤트와 지난 19일 공개한1.35b 버전의 패치노트로 이 두 내용은 그 동안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이 제안해 온 의견들을 서슴없이 반영했다.

‘몬스터 인 스톤헨지’ 이벤트는 스톤헨지 지역에서 보스 몬스터를 소환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홈페이지의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벤트로, 지난 12월 한 유저가 게시판에 제안을 해 유저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내용을 반영하여 진행 중이다. ‘몬스터 인 스톤헨지’ 이벤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1.35b버전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고유 스킬 초기화 장치’를 지급하고 몬스터가 ‘하급 악마의 문장’을 조금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유저들이 건의해온 내용을 적용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1.35b버전의 패치노트를 확인한 유저들은 호응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 유저(Sunny-X)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였다는 것에 한 표 던집니다. 조금씩이라도 좋으니 앞으로 나아가는 패치 기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작은 것 하나라도 유저들이 보내는 건의 사항과 의견에 귀 기울여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에 격려해주는 유저들에게 고맙고 앞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헬게이트가 탄생되는 것도 머지 않았으니 그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1.35b 버전 업데이트 내용은 헬게이트 공식홈페이지(http://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