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30일, 내달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있는 정통 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http://mythos.hanbiton.com)’의 최신 스크린 샷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미소스 최신 스크린샷에는 오는 7월 9일 공개될 미소스의 최신 모습을 담고 있어 피의 기사, 불의 지배자, 기계전문가 등 게임에 등장하는 각 직업의 화려한 스킬 뿐만 아니라 인간, 그렘린 그리고 미소스만의 독특한 종족 사이클롭스의 최근 모습도 볼 수 있다.


현재 공개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을 진행중인 미소스는 입장할 때마다 변하는 던전과 랜덤으로 바뀌는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와 화끈한 몰이 사냥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존3:얼어붙은 평원에 신규 지역으로 얼음뿔 고원이 추가 돼 30레벨 대 유저들이 필드 PvP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유저들이 마음껏 서로의 실력을 겨울 수 있는 투기장과 최고 레벨 유저들만의 치열한 전장인 유적지 등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미소스는 현재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2일까지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GM포인트를 제공, 포인트가 많은 유저들부터 캐릭터 선점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미소스의 최신 소식과 자세한 내용은 ‘미소스’ 공식 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