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 인디 개발사들의 공간, '인디 오락실'을 가다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는 인디 게임들을 한자리에 모아놨습니다. 바로 인디 오락실이라고 말이죠. 이곳에선 다양한 인디 개발사들이 부스를 꾸리고 자신들의 게임들을 참관객들에게 알리기에 한창이었습니다.
인디 개발사, 소규모 개발사의 가장 큰 약점인 마케팅을 행사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극복하고자 한 모습이었죠. 그래서인지 많은 인디 개발사들이 적극적으로 게임들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그 덕분인지 근처 푸드트럭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지나가던 참관객들도 호기심에 발걸음을 옮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게임들을 보여주는 인디 개발사입니다.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 개발사들은 과연 어떤 게임들을 가져왔을까요. 플레이엑스포 인디 오락실을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네오플 노조, '쟁의'에 95.8% 찬성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1 |
▶ [인터뷰] 밸브에 물었다! 개발자를 위한 '스팀' 꿀팁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1 |
▶ [뉴스] 삼성 오디세이 OLED G6 vs 인벤 놈놈놈 [0] | 백승철 (Bector@inven.co.kr) | 06-21 |
▶ [뉴스] 콘서트 놀러와 ah-oh ayy, 에스파 서울콘+포켓몬 GO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인터뷰] 10년 롱 런의 '서머너즈 워', 한 컴투스 직원의 이야기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21 |
▶ [동영상] 연차각인가...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뉴스] 블리자드, Xbox 일원으로 '게임스컴' 참가 발표 [16]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1 |
▶ [뉴스] 크래프톤과 어도어는 왜 '뉴진스 보호' 대응을 알렸나 [29]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1 |
▶ [뉴스] 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는 앱 비즈니스 전략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0 |
▶ [뉴스] 엔씨소프트 첫 임금협상 타결, 노사 갈등 고비는 넘겨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0 |
▶ [칼럼] 스팀 화제작 '바나나', 게임인가 돈벌이 수단인가 [6]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0 |
▶ [뉴스] 호요버스 NEW 감성의 첫 발, '젠레스 존 제로' [2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0 |
▶ [뉴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1주년 기념 업데이트 [9] | 양영석 (Lavii@inven.co.kr) | 06-20 |
▶ [뉴스] 볼텍스게이밍, ‘님블뉴런’와 파트너십 체결 [0] | 문영호 (Rokah@inven.co.kr) | 06-20 |
▶ [뉴스] "치욕 시스템으로 차별화", '에오스 블랙' 20일 출시 [12] | 강승진 (Looa@inven.co.kr) | 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