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2018 메모리얼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GTA 온라인 이벤트 주간에는 현금을 2배로 벌 방법은 네 가지다. 또한, 루이너 2000, 피스터 코메트 SR, TM-02 칸잘리 탱크 등 인기 있는 이동 수단이 할인 판매된다.

'모터 워즈'는 기본적인 생존 도구만을 가지고 계속 작아지는 전장으로 낙하한 뒤 싸우는 모드다. 시간이 지날수록 적과의 거리는 가까워진다. 레일건부터 미니건이 설치된 인서전트까지, 모터워즈의 7가지 전장에는 총과 무기화된 이동 수단이 많다. 가까운 중화기로 달려간 다음 최후의 생존자가 될 때까지 적과 싸운다.

이번 주는 바이커 작업과 클럽 도전에서 폭주족끼리 누가 더 오래 앞바퀴를 들고 달릴 수 있는지 겨루거나, 휘발유 냄새나는 분노의 결투를 하거나, 지도를 누비며 현상 수배자를 사냥할 수 있다. 자랑거리도 만들고 돈도 더 벌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상호 작용 메뉴에서 VIP나 CEO로 등록한 다음 자유 모드에서 GTA 달러와 RP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헤드헌터에서 수행원을 데리고 다른 VIP 표적을 제거하거나 점프 업에서 램프 버기를 타고 꽉 막힌 로스 산토스 도로를 뚫고 성공 가도를 달리며 용돈을 벌 수 있다.

지난주 GTA 온라인에 출시된 트랩 도어에서도 현금과 RP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는 최대 4팀, 16명의 플레이어가 지구력을 겨루며 적을 바닷속 깊숙이 빠뜨리려 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주기적으로 지도의 일부가 제거되면서 플레이어는 점점 중앙으로 몰리게 된다. 최후의 생존자가 되기 위해서는 항상 긴장하고 빨간색 구역을 피해야 한다. 사살당한 적 플레이어는 위험 지역에서 출현하니,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종료될 때 사살하면 적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