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게임즈

GTA 온라인이 독립기념일을 기념해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바피드 리버레이터 몬스터 트럭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동식 작전 본부용 성조기, 이글클로, 이글클로 국기, 독립 기념 상징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독립기념일을 맞이해 웨스턴 소버린(오토바이), 자동차 경적, 머스킷, 폭죽 발사기, 폭죽, 타이어/낙하산 연기, 페이스 페인팅과 의상, Mk II 무기 피니시, 일부 헤어 스타일, 가면, 패트리어트 낙하산, 미국 낙하산 가방 등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기 밴을 찾는 플레이어도 할인가로 폭죽 발사기와 머스킷을 구매할 수 있다.


- 신규 다이나믹 이벤트: 찾는 사람이 임자

이번 주 신규 이벤트에서는 로스 산토스 전역에서 물건을 호송하는 갱들을 감시하고 공급망을 방해할 수 있다. 마주치는 수송 이동 수단을 점령하고 소유한 사업장으로 가져가 일부 보급품을 재보충할 수 있다. 관련 사업장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에도 목표 지점으로 물건을 전달해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 밀수업자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밀수품을 성공적으로 확보했다면, 격납고 노트북의 자유 무역 운송 회사를 통해 밀수업자 판매 임무에서 육로나 항공으로 화물을 운송할 수 있다. 7월 5일까지 밀수품을 성공적으로 전달하면 보상이 두 배가 지급된다. 밀수업자는 격납고 내의 루스터와 대화하여 수수료를 지불하고 패키지 상자를 확보할 수 있다.


-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보너스 이벤트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보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유 무역 운송 회사를 통해 밀수품을 확보하고 전달해 희귀 수집품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다음 항목을 완료하면 관련 보상이 완료 후 10일 내에 지급된다:

• 매머드 어벤져의 작전 터미널과 매머드 쓰러스터 업그레이드 구입(또는 이미 소유) 시 힌터랜드 부머 재킷 획득
• 7월 12일까지 500,000 GTA 달러 상당의 밀수 패키지 재고를 판매 시 LS 파운더즈 모자 획득
• 7월 12일까지 프로젝트 전복 임무 6개를 모두 완료 시 매머드 어벤져용 블루 & 그린 카모 상징 획득
• 7월 12일까지 LSA 작전 임무 3개를 모두 완료 시 V-65 몰로토크용 컨베이어 상징 획득


- 비즈니스 배틀 보상

자유 모드에서 진행되는 비즈니스 배틀에서는 한 주 동안 GTA 달러와 RP 세 배로 지급된다. 패키지를 성공적으로 수집하고 전달하면 추가 보너스로 피스와서, 베네딕트, 패트리어트 중에 하나를 선택하거나 슈파웨트 맥주 모자 또는 행복의 여신상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 에어포스 제로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에어포스 제로에서는 중무장한 항공기를 보호하거나 공격하는 상황에서 임기응변으로 대처하면 보상이 두 배로 지급된다.


-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

또한,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시몬 예타리안이 엄선한 차량들이 전시된다. 이 중에는 스타 스팽글드 패트리어트 상징이 적용된 캐런 부어(오프로드), 트루페이드 Z-타입(스포츠 클래식), 인디펜던스 데이 상징이 적용된 웨스턴 소버린(오토바이), 페가수스 상징이 적용된 아니스 RE-7B(슈퍼카), 바피드 불릿(슈퍼카) 등이 포함된다.


- 럭셔리 오토 전시장

락포드 힐즈의 포르톨라에 위치한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는 트루페이드 트랙스(슈퍼카)와 그로티 비전(슈퍼카, 30%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 럭키 휠 포디움의 상품: 바피드 도미네이터 GTX

럭키 휠 포디움의 상품으로는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 로비에서 바피드 도미네이터 GTX라는 강력한 현대식 머슬카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주 이틀 연속으로 추격전 시리즈에서 최종 3위 안에 드는 길거리 레이서는 스포츠 클래식 클래스에서 사랑받는 인기 차량이자 스피드광의 기운을 내뿜는 그로티 치타 클래식을 획득할 수 있다.

LS 자동차 모임 시승 트랙을 방문해 스포츠 클래스 차량 3종인 아니스 ZR350, 인베테로 코켓 D10, 피스터 네온을 시승하고, 동료들과 무작위 스크램블에서 경쟁하며, 타임 트라이얼에서 기록을 경신할 수도 있다.


- 할인

격납고 작업실에서 항공기 및 무기를 최신 상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무기 작업실도 이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7월 5일까지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추가로 페가시 이그너스(무기화)(슈퍼카) , 아니스 ZR350(스포츠카), 그로티 비전(슈퍼카), HVY 메네서(오프로드), LF-22 스탈링(비행기), FH-1 헌터(헬리콥터), 이동식 작전 본부(및 업그레이드) 등 30% 이상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다.


- 무기 밴 인벤토리 및 할인

아뮤네이션에서는 서비스 카빈(35% 할인), 미니건, 업 앤 아토마이저, 위도우메이커, 언홀리 헬브링거(GTA+ 회원 전용 35% 할인), 택티컬 SMG, 폭죽 발사기, 머스킷, 당구 큐, 근접 지뢰, 점착 폭탄, 수류탄, 방탄복 등 파괴적인 도구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