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M] 콩두 길리슈트, 2R 우승 4R 2위 활약으로 결승 진출
김홍제 기자 (desk@inven.co.kr)
6일 강남 게임이너스 e스포츠점에서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와일드카드전 경기에서 결승에 오를 마지막 4팀이 정해졌다.
최종 결과 1위 콩두 길리슈트(1,660점), 2위 액토즈 스타즈 인디고(1,310점), 3위 로캣 아머(1,165점), 4위 팀 크럭스(1,125점)로 네 팀이 결승에 오르게 됐다.
미라마 3인칭으로 펼쳐진 1라운드, 초반은 여느때와 다름 없이 팀마다 교전을 피하며 파밍에 집중했다. 첫 킬은 콩두 길리슈트와 액토즈 인디고의 한 명을 잡아냈다. 그리고 OGN 엔투스 포스는 팀 콰드로와 전면전에서 승리하며 가장 먼저 팀 콰드로를 탈락시켰다. 안전지대는 미나스와 엘 아자하 사이로 가 점점 좁혀졌다. 마지막으로 갈수록 다나와 DPG와 루나틱 하이 프럭스, 미디어 브릿지 MCN이 풀 스쿼드를 유지했지만, 좋은 자리를 잡았던 로캣 아머가 선전하며 로캣 아머와 미디어 브릿지 MCN의 2파전이 됐고, 결국 MCN이 1라운드 승자가 됐다.
2라운드 미라마 1인칭의 승자는 콩두 길리슈트였다. 5번째 자기장까지 약 50여 명이나 생존한 상황, 콩두 길리슈트와 조드 게이밍이 가장 좋은 자리를 잡고 있었다. 6번째 자기장에서도 콩두 길리슈트는 자기장이 뜨자마자 바로 이동해 좋은 자리를 선점했다. 콩두 길리슈트는 전원이 생존했고, 액토즈 인디고는 두 명이지만 마지막 자기장 운이 따라줬다. 그리고 나이트 울프의 유일한 생존자인 세라짱도 변수였다. 하지만 결국 연막탄을 잘 활용하며 뚫어낸 콩두 길리슈트가 승리했다.
와일드 카드전에 진출한 대부분 팀들이 미라마보다는 에란겔에 더 강점을 가지고 있어 이어진 에란걸 3인칭 모드는 더욱 치열했다. 자기장은 대도시쪽이 아닌 쉘터의 왼쪽 지형으로 광활하게 오픈된 지역이었다. 팀 쿼드로는 자기장으로부터 불리한 위치였지만 수류탄을 적극 활용하며 뚫고 들어가 무려 17킬로 치킨을 먹으며 한 방에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갔다.
마지막 에란겔 1인칭에서는 콩두 길리슈트와 액토즈 스타즈의 2파전으로 흘렀다. 액토즈 스타즈가 마지막 자기장 당시 3명, 콩두 길리슈트가 2명으로 숫적 우위에서 앞서며 액토즈 스타즈가 1인칭 최후의 승자가 됐다.
■ PUBG Warfare Masters Pro Tour 와일드 카드전 결과
최종 순위 : 1위 콩두 길리슈트(1,660점) / 2위 액토즈 스타즈 인디고(1,310점) / 3위 로캣 아머(1,165점) / 4위 팀 크럭스(1,125점)
1라운드 : 1위 미디어 브릿지 MCN / 2위 로캣 아머 / 3위 샌드박스 리콘
2라운드 : 1위 콩두 길리슈트 / 2위 액토즈 인디고 / 3위 나이트 울프
3라운드 : 1위 팀 쿼드로 / 2위 ROG 막시무스 / 3위 나이트 울프
4라운드 : 1위 액토즈 스타즈 / 2위 콩두 길리슈트 / 3위 팀 크럭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1]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5]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