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THQ 코리아] THQ Inc. (나스닥: THQI) 와 잭스 퍼시픽, Inc. (나스닥: JAKK)은 금일 Xbox 360® 및 플레이스테이션® 3용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의 체험판이 각각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 공개됐다고 밝혔다.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체험판을 통해 플레이어는 헐크 호건(Hulk Hogan) 또는 앙드레 더 자이언트(Andre the Giant)와 그의 매니저, 바비 “더 브레인” 히난 (Bobby “the Brain” Heenan) 중 한 진영을 선택, 레슬매니아(Wrestlemania) III 를 배경으로 한 연습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Stone Cold Steve Austin) 과 더 락 (The Rock)이 맞붙었던 레슬매니아 XV의 당시 하이라이트 영상과 더불어 경기를 직접 체험함이 가능하다.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는 Xbox 360® 과 플레이스테이션® 3용으로 오는 3월 24일 발매 예정(한국 미정)이다.

스콧 거스리, THQ 퍼블리싱 수석 부사장은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체험판은 오는 3월 24일 발매 예정인 정식 제품이 어떤 형태의 재미를 전달하는 대전 격투 게임인지에 대한 개략적인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며 “THQ는 소비자들이 본 체험판을 통해 최신 게임 개발 기술로 재현된 WWE의 찬란한 역사를 어떤 식으로 즐겨나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로 루치시, 잭스 퍼시픽 인터랙티브 부사장은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 체험판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WWE® 레전드 오브 레슬매니아®에 담겨진 경이로운 수준의 선수 명단과 핵심 기능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