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친한 친구들과 각별한 전우애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웹 클랜 서비스를 즐겨보자!!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에 웹 클랜 서비스가 신규 추가된다고 밝혔다.

웹 클랜 서비스(Web Clan Service) 는 ‘카르마2’ 공식 사이트의 클랜 페이지에서 각 클랜들이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고 클랜 개설 및 검색 기능, 클랜 홍보 게시판 등을 도입해 게이머들의 자발적인 결속을 돕는 서비스로서 클랜명 선점 이벤트를 통해 이미 1만여개가 넘는 클랜이 사전 등록을 마치기도 하였다.

드래곤플라이는 웹 클랜 메인 페이지 레이아웃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권한 제공, 베스트 클랜에게 별도로 제공되는 전용 휘장, 웹과 실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사이버상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하는 연동 채팅 기능 도입 등 차별화 된 요소들을 향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한편,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와 함께하는 ‘카르마2와 KGB가 쏜다!’ 공동 프로모션이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편의점과 할인 마트에서 ‘카르마2’ 쿠폰 번호가 담겨있는 KGB 제품과 머드쉐이크 제품을 구매한 후 공식 사이트에 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참여가 가능하며, 닌텐도DS 게임기, 니콘 D40 DSLR 카메라와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로 만 19세 이상 게이머만 참여 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 측과 함께 프로모션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작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웹 클랜 서비스는 오는 11일 오픈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 ‘GM상황실’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