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섬머] kt 롤스터, 압도적 전투력으로 bbq 올리버스에 선승
신연재, 유희은 기자 (Arra@inven.co.kr)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의 2경기에서는 kt 롤스터가 1세트를 선취했다. 강력한 이니시에이팅 스킬로 무장한 kt 롤스터는 그 장점을 십분 활용하면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선취점은 kt 롤스터 쪽에서 나왔다. '러쉬' 이윤재의 카밀과 '스멥' 송경호의 아트록스가 심술두꺼비를 챙기던 '트릭' 김강윤의 그레이브즈에게 카운터 정글을 들어가 킬을 만들어낸 것. '트릭'도 적절한 미드 갱킹을 통해 '유칼' 손우현의 이렐리아를 잡아내며 킬 스코어를 동점으로 맞췄다.
초반부터 양 팀 정글러들의 움직임이 날랬다. '러쉬' 이윤재의 카밀은 '스멥' 송경호의 아트록스와 함께 카운터 정글을 들어가 '트릭' 김강윤의 그레이브즈를 잡아 선취점을 챙겼고, '트릭' 역시 미드 갱킹으로 킬을 추가했다. 이어 카밀은 탑을 기습해 '크레이지' 김재희의 문도 박사에게 데스를 안겼다.
스웨인-라칸 조합을 선택한 kt 롤스터의 봇 듀오도 힘을 냈다. 완벽한 스킬 분배를 통해 '고스트' 장용준의 바루스를 먼저 잡았고, 빠르게 합류한 카밀과 함께 '이그나' 이동근의 탐 켄치까지 제압한 것. 이어 kt 롤스터는 아트록스의 과감한 이니시에이팅으로 탑 합류전에서도 이득을 챙겼다. bbq 올리버스는 미드와 봇 1차 타워를 철거하며 조금이나마 손해를 메웠다.
bbq 올리버스는 문도 박사가 물리면서 열린 한타에서 역습을 제대로 가하면서 킬 포인트를 추가했다. 적절한 탱딜 밸런스 조합의 강점이 드러난 전투였다. 하지만, 바로 다음 전투에서는 이니시에이팅 스킬을 다수 보유한 kt 롤스터의 강점이 발휘됐다. 전사자 없이 4킬을 챙긴 kt 롤스터는 바론까지 손에 넣었다.
격차는 순식간에 벌어졌다. bbq 올리버스는 스플릿 구도에서 엄청나게 성장한 아트록스를 막을 수가 없었고, 한타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글로벌 골드는 순식간에 1만 골드 이상 벌어졌다. 화력으로 몰아붙인 kt 롤스터는 손쉽게 넥서스를 터트렸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