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FPS 게임 'FAR CRY® 5(이하 파 크라이 5)' 의 두 번째 DLC인 '화성에서 길을 잃다'가 7월 17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 크라이 5'의 두 번째 DLC인 '화성에서 길을 잃다'에서 플레이어는 '닉 라이'가 되어 미지의 지역을 탐사해야 한다. 인류의 마지막 방어선을 대표하는 인공지능 ANNE의 힘을 회복하기 위해 붉은 행성에 도착하여, 화성 거미들의 침공을 저지하고 무사히 귀환하는 것이 목표이다. 전투 중에 신경분쇄기, 변신기와 같은 외계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으며, 허리에 차면 이동이 쉬워지는 우주 벨트와 같은 도구도 얻을 수 있다.

모든 'FAR CRY® 5'의 플레이어는 파 크라이 아케이드에서 화성을 테마로 한 새로운 자원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맵 제작툴에서 기존의 지도를 불러온 후 새로운 자원들을 추가하거나 SF 테마로 새로운 지도를 만들 수 있다. 추후 출시될 모든 DLC의 자원 역시 파 크라이 아케이드에 무료로 추가될 예정이다.

'FAR CRY® 5'의 추가 콘텐츠는 2018년 8월 출시 예정인 마지막 DLC '활보하는 좀비들'로 이어지며, 모든 DLC는 'FAR CRY® 5'의 시즌 패스 및 골드 에디션이 있으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