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 이번 인터뷰의 주인공은 리프트 라이벌즈에 참가 중인 SKT T1 '블랭크' 강선구 선수입니다.

리프트 라이벌즈 3일 차 준결승전에서 플래시 울브즈와 만나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를 따낸 SKT T1! 오늘은 녹턴으로 활약한 정글러 '블랭크' 강선구 선수를 만나 플래시 울브즈 전 승리 소감과 내일 만나고 싶은 LPL 팀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플래시 울브즈와의 대결, 이길 거라고 생각했다" SKT T1 '블랭크' 강선구 선수와의 영상 인터뷰입니다. 함께 보시죠!



Q. 플래시 울브즈와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소감이 어떤가요?

플래시 울브즈가 강팀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팀을 저희 팀이 이겨서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Q. 솔직히 오늘 경기 이길 거라고 예상했나요? 플래시 울브즈가 킹존과의 경기에서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저희 팀이 폼이 올라오고 있다고 생각해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길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Q. '블랭크' 선수의 녹턴 픽에 놀라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어떻게 꺼내게 된 건가요?

녹턴이 일단 지금은 좋은 챔피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도 플레이를 많이 하면서 익숙해져서 꺼내게 됐습니다.


Q. 어제까진 LCK 팀들이 분위기가 별로 좋지 않았는데, 현재 LCK 팀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제 저희 팀이나 LCK 팀들이 컨디션이 좀 안 좋았던 거 같고요. 저희 팀 같은 경우에는 이기던 게임을 역전당해서 졌는데 실수한 부분을 보완하고 피드백을 해서 더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오늘 그런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습니다.


Q. LPL 정글러들이 강하다는 얘기가 많은데 LCK와 비교하면 어떤 것 같나요?

LPL 정글러들이 공격적이고 딜 챔피언도 잘한다고 생각하고요. LCK 정글러들은 운영이나 한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준다고 생각해요. 그런 점에서 차이점이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Q. 내일 결승전에서 만나고 싶은 상대가 있나요?

'스카웃' 선수가 저희 팀에 있었기 때문에 저는 EDG와 만나고 싶어요. '듀크' 형이랑은 이미 만났었고 '스카웃' 선수와 만나면 재밌을 거 같아요.


Q. 내일 결승전, 자신감 있는 각오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저희 팀도 슬슬 좋아지고 있는 단계라서 저는 내일 이길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팀이 나오든 저희 팀이 잘해서 이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