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MMORPG ‘위드’(http://www.wyd2.co.kr)는 황사 때문에 속상한 유저들을 달래 줄 상큼한 ‘봄맞이 대 이벤트’를 오는 4월 27일까지 실시, 200개가 넘는 푸짐한 상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아낌 없이 선물한다.

‘봄맞이 응모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 및 게시판 활동을 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위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공기청정기와 자전거, 듀오백 의자, 커피메이커 등 250개가 넘는 다양한 경품과 게임 내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올해 2월 10일 이후로 ‘위드’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하면 현재 게임 내 최상급 탈 것인 ‘화이어타이거’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명성무기를 지급한다. 또한, 복귀 유저들이 게임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 업을 도와주는 경험치 획득 아이템인 ‘페어리더스트’를 지급, 상위 캐릭터인 전직 캐릭터를 이전보다 단기간에 만들 수 있다.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탈 것인 ‘샤이어호스’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팟과 E100, MP3, 그래픽카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위드는 지난 17일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변경했다. 또한 봄맞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지급되는 명성 무기 아이템을 도입해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드’의 ‘생활의 여유, 봄맞이 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wyd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