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얄 패스 도입 후 매출 3배 증가... 총 335억 원 벌어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매출이 3천만 달러(한화 약 335억 원)를 돌파했다.
미국의 모바일 시장 조사 업체 센서타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매출이 3천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이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데에 대해서는 지난 6월 19일 업데이트한 로얄 패스를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로얄 패스는 매일 혹은 매주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패스다. 로얄 패스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 많은 배틀그라운드 포인트와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로얄 패스에서만 획득 가능한 여러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로얄 패스 도입 이후 일 평균 매출이 22만 달러(한화 약 2억 4천만 원)에서 약 3배가량 증가한 65만 달러(한화 약 7억 2천만 원)를 기록했으며, 전체 매출 중 2,200만 달러(한화 약 246억 원)가 로얄 패스 도입 이후 벌어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블소2 RAID, 엔씨가 틀을 벗기 위한 시발점이기를 [1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14 |
▶ [뉴스] 파판14, '2024 팬페스티벌 서울' 10월 개최 [3]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프리뷰] 아직은 좀 더 정제가 필요한 난장판 '아수라장' [3]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김승수 의원 "확률 거짓 표기,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9]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4 |
▶ [포토] 소닉의 고향, 세가에 가다 [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4 |
▶ [뉴스] 8월 1일 출시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6월 말 CBT [5]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헤비메탈 끝판왕 '메탈리카', 포트나이트에 떴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김학규 대표가 만든 '트오세: 네버랜드', 최초 공개 [31]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동영상] 금발 미소녀가 남친 머리통 들고 전기톱 썰기하는 게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4 |
▶ [뉴스] 오딘 세계관 잇는 로그라이크, '발할라 서바이벌'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4 |
▶ [뉴스] 17년 만에 드래곤볼 스파킹!을 다시 만든 이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3 |
▶ [뉴스] 엉터리 해석, 황당한 결론...살해 원인이 게임?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3 |
▶ [뉴스] 게임스컴 for 남미, 상파울루에서 26일 개최 [4]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3 |
▶ [뉴스] 게임 너무 많은 서머게임페스트, '핵심'만 정리해드림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3 |
▶ [뉴스] 던파 2차 창작 플레이마켓 시즌2, 7월 6일 개최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