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펀셀123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가 신규 클래스 메카레기나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메카레기나는 악마 군단의 침입으로 멸망해버린 왕국의 원수를 갚고 재건하기 위해 전쟁에 참여한다는 배경스토리를 가진 클래스로 기계를 이용해 전투 참여를 하는 기갑 전투 컨셉이다. 기갑 무기는 근접 원거리 핵심 무기가 있고, 무기마다 고유 스킬이 다르다. 유저의 입맛에 따라 자유롭게 스킬배치가 가능하여 다양한 전투액션을 펼칠 수 있다.

기존 클래스의 환생을 통해 메카레기나의 외형이나 스킬 등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강철이라는 신규 속성과 함께 다양한 기능을 오픈했다. 특히, 이용자는 메카레기나 전투 화면에서 기갑 전투로 변경해서 근거리와 원거리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보스 처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면서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7일부터는 신규 클래스 메카레기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게임 이벤트로 악마의 전리품, 스타콜렉터, 에그머니, 백귀야행, 셀렉트샵, 레기나의 분실물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카페에서는 신규 클래스 인증, 신규 클래스 육성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오는 8월 6일부터는 신규 클래스 및 던전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면서 이용자와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펀셀123 김유상 본부장은 “WING 전장의 날개에 신규 클래스 메카레기나가 새롭게 합류했다. 기갑 전투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실 테니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참여해서 두둑하게 보상도 받아보면서 전장의 날개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전장의 날개’는 방대한 콘텐츠와 화끈한 액션의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날개와 메카닉 요소의 결합이라는 핵심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육성이 가능해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으면서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