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퓨쳐포트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는 ‘동서 리스본 아이스티와 함께하는 선물 대축제’ 이벤트를 3월25일부터 5월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만 여개 PC방에서 ‘카르마2’ 게임 캐릭터가 새겨진 동서 카르마2 리스본 아이스티를 구입한 후 아이스티의 캔 따개 뒷면에 있는 행운번호 8자리를 ‘카르마2’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즉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대상자 모두에게 게임 내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남성용 화장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주어지는 유니크 아이템은 ‘동서 부대 인식표’ 아이템과 ‘동서 아이스티’ 아이템으로 우선, ‘동서 부대 인식표’는 장착시 아군의 공격에 의한 데미지를 입지 않는 팀킬 방지아이템이며, ‘동서 아이스티’는 데미지 감소, 이동속도 상승, 헤드샷 확률 감소, 적을 킬(KILL) 했을 때 1%의 확률로 추가 경험치 획득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간제 아이템이다.

아울러, 카르마2 전용PC방인 ‘벙커 PC방’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쿠폰 응모횟수가 높은 벙커 PC방 1,000개를 선정해 동서 리스본 아이스티 1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연계하여, ‘동서 카르마2 리스본 아이스티’ 체험 행사의 일환으로 서울, 인천, 경기 지방의 병무청에서 군입대에 앞서 신체검사를 받는 청년들에게 게임 쿠폰과 동서 리스본 ‘카르마2’ 아이스티 등을 나눠주는 프로모션 행사가 3월 중순부터 4월말까지 진행된다.

전작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