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온소프트]㈜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는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 하는 “하늘을 나는 로맨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인 (이하 프리프)>”가 금일 31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서포터’ 모집을 마감하고 <초보탈출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었던 모집기간 동안 서포터 8명과 초보게이머 40명을 각각 선발하였으며, 프리프 운영자(이하 GM) 1명, 서포터 4명 그리고 초보게이머 20명이 하나의 길드를 구성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모미지”라는 캐릭터명을 사용하는 게이머는 “전체 서버에서 최초의 히어로 레이저 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초보게이머들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열의를 보이며 참가 의사를 밝히는 등, 이번 서포터들은 게임내 초보게이머들을 보호하고 도와주는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서포터’에게는 마드리갈 수비대와 용사의 망토 등의 코스튬 아이템과 ‘초보 게이머’에게는 매주 화요일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선물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며, 매주 금요일 20시~21시에는 GM이 함께하는 미니게임을 진행하여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이온소프트의 프리프 사업 총괄 정승수 부장은 “서포터 여러분의 활동으로 초보게이머들의 빠른 적응과 플레이 환경의 정화 등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굿매너 플레이 환경 조성을 위한 질적 향상에 중점들 두고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