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인터렉티브]게임 토탈 서비스 업체인 블루인터렉티브㈜ (대표이사 박 준범)는 Ubisoft 코리아 (지사장 홍 수정)의 닌텐도 DS 플랫폼 용 ‘래이맨 엽기토끼 TV 파티[Rayman Raving Rabbids TV Party] (이하 TV파티)’의 국내 출시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발표하였다.

닌텐도 DS 플랫폼 ‘래이맨 엽기토끼 TV 파티’를, 2009년 4월 10일 목요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하였다.

‘TV 파티’는 전편에 이어 지구를 침공한 엽기토끼들이 이번에 TV속으로 들어가 버렸다는 설정으로 플레이어가 래이맨이 되어 엽기토끼들을 TV에서 쫓아 내는 과정을 재미나고, 독창적 아이디어로 구성한 게임이다.

‘TV 파티’라는 부재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해외의 유명한 TV 프로그램을 패러디 하여 구성한 40여 가지의 미니게임을 통한 임무를 완수하여 TV 속에서 엽기토끼를 쫓아 내야 하며,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전모드와 다운로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고 전했다.

닌텐도 DS용 ‘TV 파티’는 완전 한글화되어 국내 정식 발매하는 유비소프트의 새로운 대표 캐릭터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작년의 ‘래이맨 엽기토끼 2(Wii용 소프트)’와 마찬가지로 소비자들의 적지 않은 기대를 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그러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정식 발매일: 2009년 4월 10일
국내판 소비자가: 42,000원
예약 판매 일정: 2009년 4월 1일(수요일)~ 2009년 4월 8일
예약 판매 특전: 귀엽고 깜찍한 엽기토끼 캐릭터 열쇠고리 + 닌텐도 DS 액정 보호 필름 증정!!


래이맨 엽기토끼 TV 파티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음의 사이트(http://www.ravingrabbids-tvpart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