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목) 데스티니: 가디언즈 - 포세이큰 공식 트레일러 영상인 'Last Stand of the Gunslinger'가 공개되었다.

이전에 공개되었던 첫번째 트레일러 영상에서 케이드-6가 왕자 울드렌(Prince Uldren)에게 당하는 모습을 보이며 전세계 데스티니 시리즈 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팬들 사이에서는 케이드-6가 실제로 죽은 것인지에 대한 토론이 이어지기도 했었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러 적들에게 둘러싸인 케이드-6가 적들과 전투를 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영상이 시작된다. 수퍼 어빌리티까지 사용하며 차례차례 적들을 물리치는 듯 하지만, 적의 공격으로 케이드-6의 고스트가 소멸되면서 케이드-6 역시 힘의 근원인 '빛(Light)'를 잃게 된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격을 가해보려 하지만, 결국 적의 공격에 힘없이 쓰러지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영상은 끝이 난다.

트레일러 영상의 시점은 기존에 공개되었던 첫번째 트레일러 영상에서 케이드-6가 울드렌에게 최후의 일격을 당하기 이전 시점인 것으로 유추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오는 9월5일 한국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예약 구매 관련 정보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