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에 신규 맵 ‘캐슬(Castle)’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빌리지’ 맵에 이어 전작 ‘카르마온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오리지널 맵을 계승 발전시켜서 후속작에 재현해 낸 ‘캐슬’ 맵은 중세 죄인을 수감하기 위해 오래전에 지어진 성채 건물을 배경으로 하며, 복잡하고 미로 같은 내부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좁고 많은 갈림길이 있는 복도와 웅크리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는 비밀 통로로 구성되어 있는 등 독특한 개성을 지닌 ‘캐슬’ 맵은 제한시간 내에 목표물을 폭파하거나 이를 저지해야하는 폭파 미션을 게임모드로 도입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전략 구사의 재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 이후 ‘베이스캠프’, ‘빌리지’ 등 신규 추가된 맵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카르마2’ 는 향후에도 전작 ‘카르마온라인’에서 주목받았던 맵들을 계속해서 구현해 인기행진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한편, 오는 5월 5일 개최되는 ‘카르마2 오픈 매치’ 를 앞두고 게이머들의 사전 참여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4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여간 진행된 사전 참가 접수에 무려 1,000명을 넘어서는 유저들이 참가 신청을 끝마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어 한국 e스포츠의 새로운 지형변화를 ‘카르마2’가 이끌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작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