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30일, ‘헬게이트: 런던(http://hg.hanbiton.com)’의 1.5패치에 업데이트 될 새로운 아이템을 공개했다. 또한 최근 실시한 밸런스에 대한 유저들의 투표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업데이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새로운 아이템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템플러 계열이 사용할 수 있는 양손검. 헌터 계열 역시 양손총이 추가된다. ‘신화’ 등급의 아이템들과 여러 종류의 세트 아이템도 1.5패치에 포함돼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실시한 밸런스 투표 결과도 공개됐다. 지난 28일까지 실시한 밸런스 투표에서 38%의 유저들이 ‘전투요원’ 클래스를 PvP(Player VS Player)에 가장 강한 클래스로 꼽았다. 각 클래스에서 변경되었으면 하는 스킬과 그대로 둬야 될 스킬 등에 대한 투표결과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많은 유저들이 이번 투표에 참여해 헬게이트: 런던에 대한 식지 않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유저들의 의견은 1.5패치는 물론 향후 개발에 아주 소중한 자료로 참고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헬게이트: 런던의 또 다른 이벤트들은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헬게이트 퀴즈 데이’에는 공지를 통해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유저들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중에는 게임 내 기부금액도 50만 팔라듐으로 대폭 할인하고 있다.

투표내용과 결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