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SF클랜 지역점령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F클랜 지역점령전’은 9개도 87개 시 중 하나를 선택해 그 지역을 선택한 다른 클랜들과 경기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경기 결과에 따라 해당 지역에 대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5월 25일까지 누적으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클랜이 그 지역을 점령하게 된다.

지역 점령 클랜들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각 도에서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한 클랜에게는 포상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각 시에서 1위부터 5위까지 클랜에게는 클랜 티셔츠와 컬러 클랜명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특히 서울 특별시와 6개 광역시 점령자에게는 도 점령과 같은 혜택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참가한 전체 클랜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00명)과 닉네임 변경(5,000명), 대박폭탄 900(1,000명) 아이템을 증정하고, 지역 클랜들 인터뷰를 진행해 자신이 속한 클랜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SF클랜 지역점령전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