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이템매니아]


위버인터랙티브(대표 이준한)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http://www.on3.co.kr)’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오는 8일(금), 신규 서버를 증설하고 축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새로 오픈되는 서버는 ‘규린(奎潾)’ 서버이며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총 7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서버에서는 ‘절벽 퀘스트’, ‘랭킹을 지켜라’, ‘등급 달성’ 등 3개의 이벤트가 열린다. ‘절벽 퀘스트’는 캐릭터 생성 퀘스트인 ‘절벽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를 추첨해 LG전자 플래트론 LCD 모니터(1대), 아이리버 P.pleP7(1개), 아이락스 무선 RF-6560(1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중 선착순 30명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선인의 함’ 아이템 5개를 지급한다.

‘랭킹을 지켜라’는 8일(금)부터 15일(금)까지 2주간 100위 이상의 랭킹을 유지하는 회원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고, 가장 먼저 일정 등급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등급 달성’ 이벤트도 열린다.

기존 서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경험치 이벤트’는 기존 유저에 대한 감사의 뜻에서 마련된 이벤트로 8일(금)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황초’, ‘수라’ 등 8개 기존 서버에 접속하면 2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 전 서버 유저 대상으로 게임에 매일 출석한 유저를 추첨해 게임 아이템 ‘화친서’를 선사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자유게시판에 게임에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추첨해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온삼에게 바란다’ 이벤트 등이 열린다. 또 ‘보너스 현 충전’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를 최초로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두 배의 게임머니를 충전해 줄 예정이다.

위버인터랙티브의 이준한 대표는 “유저들의 꾸준한 성원에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열게 돼 기쁘다”라며 “전 서버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만큼 모든 유저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온라인삼국지’만의 축제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