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8일)부터 6월 3일까지 ‘5월 활력충전이벤트’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금일부터 5월 13일까지 ‘퀘스트 경험치 50% 상승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 주어진 퀘스트를 완벽히 수행하면 퀘스트 경험치 50%를 추가로 제공하며 오늘부터 5월 20일까지 ‘친구에게 아이템 선물하고 나도 선물 받자 이벤트’를 실시해 1회 이상 다른 유저에게 캐쉬 아이템을 선물하면 선물한 유저에게 이벤트 종료 후 두근두근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5월 20일부터 6월 3일까지 유니크 몬스터(unique Monster)인 타이타니아 더 엡솔루트, 진 도미니언 드래곤이 공개되는 인스턴트 던전이 한시적으로 등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세 가지 인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게임 내 꼬꼬댁 NPC, 멍멍이 NPC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펫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두 번째 파이스트 시티에 있는 학교에서 강좌를 들으면 선생님 NPC가 한정 아이템인 종이투구와 잉어 깃발을 제공하며, 마지막으로 변덕쟁이 '계절 한정 포스터 입수 이벤트'를 통해 잉어모양 깃발을 지키는 사람을 찾아가 퀘스트를 완료하면 검은 색 잉어 깃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단의 팬던트’ 퀘스트가 추가 됐으며 ‘펫 전생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외형이 크게 변화된 펫 머슬 모모, 포이즌 하늘 다람쥐, 문 페가수스가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와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 에코 팀장은 “언제나 에코를 즐겨온 유저들을 위해 5월 활력충전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이와 함께 신규로 추가되는 업데이트에도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에코는 모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