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엑스키의 액션 퍼즐 게임 ‘나쁜 놈을 죽이자(KILL The BAD GUY)’ 한국어판을 오늘(12월13일)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8,9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나쁜 놈을 죽이자’는 범죄자들의 뒤를 밟아 전략적으로 그들을 한 명씩 잔혹하게 제거하는 퍼즐 게임이다. 암살은 반드시 사고처럼 보이도록 위장해야 하며, 각 스테이지에는 나쁜 놈들을 처단할 다양한 무기와 함정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나쁜 놈들이 때를 맞춰 덫에 걸려들도록 유도해야 한다.

게임 특징

■ 목표물 추적하기:
60여개의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목표물을 제거하자. 또한, 6개의 기발한 보너스 스테이지도 추가로 해금 가능하다.

■ 상상력 동원:
적시에 최대한 많은 범죄자들을 제거하여 유혈이 낭자하는 심판의 장을 만들어보자.

■ 죽음의 사신:
다양한 함정을 사용하고 차량을 조작하며, 일상의 물건들을 치명적인 무기로 변형시키거나, 여러 요소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 어둠 속의 그대:
자신을 절대 노출시켜서는 안 된다. 카메라, 보행자, 경찰, 그리고 나쁜 놈들의 경호원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해야 한다. 절대로 운 없는 사고로만 보이도록 일을 꾸미자.

■ 하고 또 하고:
리플레이 기능을 다각도로 활용하여 최고 득점을 노려보자. 부수적인 과제를 달성하고, 나쁜 놈을 죽일 새로운 방법을 도모하거나, 암살 요령을 탐구할 수 있다.

■ 친구와 공유:
자신의 암살 기량을 뽐내고 달성한 도전과제를 자랑하여, 자신이 세계 최고의 정의 구현자라는 것을 친구들에게 증명할 수 있다.

‘나쁜 놈을 죽이자’ 닌텐도 스위치용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