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Bethesda Game Studios)의 오픈 월드 RPG ‘폴아웃’ 시리즈의 최신작 ‘폴아웃 76(Fallout 76)’이 오늘(12월19일)부터 업데이트를 통해 PS4, Xbox One, PC 전 기종에서 정식으로 한국어를 지원하게 되었으며, 한국어 지원을 기념하여 1월 3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아웃 76은 ‘폴아웃 4’와 ‘엘더스크롤 V: 스카이림’으로 수많은 수상 이력을 보유한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폴아웃 시리즈의 온라인 프리퀄이다. 2102년 재건의 날 - 핵이 떨어진 후 25 년이 지난 미국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피난민 중에서 선택된 한 명의 생존자로서 황무지를 모험하게 되며, 핵으로 황폐해진 세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생존하기 위해 협동하거나 혹은 서로 싸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폴아웃 76’ 한국어판은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와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