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달콤소프트(대표 : 김현걸)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대표 : 한성수)의 아티스트 IP로 만든 모바일 게임 ‘SuperStar PLEDIS’를 구글플레이 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SuperStar PLEDI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범주, 레이나 등)의 음원 및 초상을 활용한 모바일 리듬게임으로 매주 신곡을 업데이트하여 전세계 유저들과 팬심을 뽐낼 수 있는 게임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 한정 굿즈 등을 획득 가능한 덕질 게임이다.

또한 ‘SuperStarPLEDIS’ 29일 출시 당일에 공식트위터를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 등록 시 아티스트 프로필 이미지 포함 5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며, 해당 쿠폰은 2월까지만 쿠폰등록 및 사용 가능하다.

㈜달콤소프트는 현재 ‘SuperStar SMTOWN’ , ‘SuperStar JYPNATION’ , ‘SuperStar BTS’의 3개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SuperStar PLEDIS’는 출시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SuperStar PLEDIS’ 공식 트위터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