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iHoYo

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붕괴3rd’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5일부터 1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확장 보급 카드 5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1월 29일부터 2월 12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360 수정과 캐릭터 조각인 ‘백야집사 조각’ 3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시에는 우편함에서 180 수정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월 19일까지는 메인 스토리와 연대기 스테이지, 코스튬 체험 스테이지에 필요한 체력 소모량이 반으로 감소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임무가 새롭게 개방되어 이를 통해 성흔 ‘후카·새해 (상)’과 1/3 결정 등의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테레사 처형복 반혼초의 ‘이상한 나라로’ 코스튬과 메이 그림자의 춤의 ‘성야의 순록’ 코스튬 패키지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붕괴3rd’는 다양한 발키리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로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자동 사냥 없이 이용자가 직접 조작하면서 QTE 스킬, 시공 단열, 캐릭터 교체기와 같은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최근 2.8버전인 ‘천궁의 추적자’ 업데이트를 실시하면서 겨울동화 ‘윈터 랩소디’와 같은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만나고 있다.

miHoYo 관계자는 “붕괴3rd가 설 연휴를 맞이해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푸짐한 선물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설 연휴에도 붕괴3rd와 함께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