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의 사전예약 페이지에 홍보 모델 ‘아이즈원(IZ*ONE)’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는 최근 '피버 바스켓'의 광고 촬영을 마친 ‘아이즈원’ 멤버들이 홍보 모델이 된 소감과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본 느낌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장원영, 안유진, 조유리, 사쿠라, 김민주, 최예나, 김채원 등은 인터뷰를 통해 “'피버 바스켓'의 힙하고 스웨그 넘치는 매력을 꼽으며, 놀 줄 아는 사람이면 꼭 해야 하는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하는 등 게임 오픈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메시지와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2019년을 빛낼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즈원’은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의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된 인기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이번 인터뷰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신작 게임 '피버 바스켓'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인기 그룹 ‘아이즈원’이 추천하는 핵인싸 게임 '피버 바스켓'은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피버 바스켓'은 길거리 반코트에서 벌어지는 3대3 농구 게임을 유저간 ▲1대1, ▲3대3 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있으며, 스웩 넘치는 스트리트 문화와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펑키한 스타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와 각 캐릭터 별 스킨 등 다양한 차별화 포인트가 강점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